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Buddyswim

소개 Buddyswim
"Buddyswim은 수영 스포츠 산업에서 최고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 기업은 수영을 더 열심히 하면서도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드라이 백을 디자인하고 개발합니다. 소중한 소지품을 잃어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브랜드는 모든 필수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인플레이트 드라이 백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장거리에서도 볼 수 있는 밝은 오렌지색의 에어백을 생산합니다. 수영을 즐기기 위해서는 고급 Buddyswim 드라이 백을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Buddyswim은 모험의 정신, 물의 열정, 탐험의 즐거움을 대변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모든 사람이 바다를 탐험할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Buddyswim은 수상 생활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입니다.
이 브랜드는 스타일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물에서의 모험을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만들어주는 고품질의 수영복과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데 전념합니다. 다양한 체형에 맞는 우아하고 세련된 수영복부터 안전과 재미를 높여주는 창의적인 장비까지, Buddyswim은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Buddyswim 컬렉션

Buddyswim 배낭은 물이 빠지지 않도록 고품질의 방수 또는 방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습한 상황에서도 소지품이 건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다양한 수납 공간과 주머니를 제공하여 수건과 의류부터 간식과 전자제품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신축성 있는 스트랩은 즐겨찾는 수영 장소까지 걸어가거나 해변으로 장비를 가져갈 때 편리함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Buddyswim 티셔츠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되어 해변, 수영장 또는 외출 중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Buddyswim은 바다, 호수, 강의 아름다움과 신비를 축하하는 다양한 수중 생물을 모티브로 한 놀라운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Buddyswim 수영 장비는 높은 기능성, 안전성, 편의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Buddyswim 수영 장비는 우수한 품질, 내구성,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작됩니다.
Buddyswim 트레이닝 패들은 수영 기술, 상체 근력 및 전반적인 기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유용한 도구입니다.
Buddyswim 트레이닝 부력체는 부력 지원을 제공하여 수영자가 부동하는 데 신경쓰지 않고도 기술의 특정 부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uddyswim 양말부츠는 발을 보호하여 강한 바위, 조개 또는 잠수면의 울퉁불퉁한 표면과 같은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