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영 배우기

수영 배우기

수영의 다양한 수영 배우기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영 장비를 배우기

브랜드 수영 장비를 배우기

아이들을 위한 필수 수영 장비는 무엇입니까?

플로트 슈트

플로트 슈트는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수영 보조 기구입니다. 일체형 수영복 또는 조끼는 부력 보조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어린이가 수영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고 물에서 추가적인 부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플로트 슈트에는 일반적으로 가슴, 등, 때로는 팔 주위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플로팅 장치 또는 폼 삽입물이 있습니다. 이 보조 장치는 아이들이 물에서 부력을 유지하고 수평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어 더 안전하고 자신감 있게 수영 스트로크를 연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로트 슈트는 수영을 배우기 시작하는 어린 아이들이나 아직 수영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암 플로트 또는 워터 윙과 같은 보다 제한적인 부력 장치에서 독립적인 수영으로 점진적인 전환을 제공합니다.

수레

일반적으로 수영장 수레로 알려진 수레는 수영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한 어린이를 위해 사용되는 용품입니다. 수영 플로트는 지구력과 안정성 때문에 스타터가 사용하는 가장 널리 퍼진 수영 보조 장치입니다. 수영 부표는 물에 있는 동안 개인, 특히 어린이에게 부력과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팽창식 또는 폼 기반 장치입니다.

롤업 암밴드

아이가 물에 있을 때 완장은 부력을 전달하여 아이가 물에 뜰 수 있도록 합니다. 롤업 암밴드는 매우 저렴하고 매우 안정적인 부력 지원으로 수영을 이해하는 조숙한 단계의 어린 아이들을 돕는 데 적합합니다. 그들은 팔뚝 주위에 착용하는 팽창식 밴드 또는 소매로 구성됩니다. 롤업 암밴드는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 종종 PVC 또는 이와 유사한 방수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수동으로 공기를 불어 넣거나 펌프를 사용하여 팽창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공기 챔버가 있는 원통형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밴드에는 일반적으로 쉽게 인플레이션 및 수축을 허용하는 보안 밸브가 있습니다. 롤업 암밴드 의 고유한 특징은 쉽게 말거나 수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영장, 해변에 가거나 휴가를 갈 때 부모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조끼

조끼는 또한 아이들이 수영을 배우기 시작할 때 입는 중요한 용품 중 하나입니다. 조끼는 수영을 배울 때 아이들이 물 속에서 진정한 위치를 얻을 수 있도록 수영복이나 트렁크 위에 착용합니다. 조끼는 부력 지원이므로 어린이의 자연 부력과 함께 작동하여 물에 있을 때 보호 상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Intex , Speedo , Arena , TYR , Zoggs , Bestway 와 같은 브랜드에서 아동용 조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