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자 신발

여자 신발 수영

수영의 다양한 여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자 신발

브랜드 여자 신발

여성용 아쿠아 슈즈의 종류

아쿠아 슈즈

여성용 아쿠아슈즈는 수상 스포츠나 물과 관련된 활동을 할 때 특히 활용되는 신발 스타일이다. 아쿠아 슈즈는 편안함에 이상적입니다. 워터 슈즈를 제공하는 브랜드는 Speedo , Arena , TYR , Turbo , Adidas , Head Swimming , Cressi 입니다. .
여성용 아쿠아슈즈는 친수성, 속건성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수상 활동에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특수 신발입니다. 일반적으로 네오프렌, 메쉬 또는 이 둘의 조합과 같은 재료로 구성됩니다. 네오프렌은 내수성, 유연성 및 절연 특성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선택됩니다.
아쿠아 슈즈 의 주요 목적은 물 안팎의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날카로운 물체, 바위, 조개 또는 지상이나 수중에 존재할 수 있는 기타 파편에 대한 장벽을 제공합니다. 아쿠아 슈즈는 또한 젖은 노면에서 접지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짐과 넘어짐을 방지합니다. 아쿠아슈즈는 가볍고 유연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물속에서 발이 무겁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안전하고 조절 가능한 핏을 제공하는 슬립 온 또는 레이스 업 클로저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쿠아 슈즈 의 밑창은 일반적으로 고무 또는 기타 미끄럼 방지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젖은 표면에서 견인력과 그립감을 향상시켜 미끄러질 위험을 줄이는 패턴이나 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일부 아쿠아 슈즈에는 물이 빠져나갈 수 있는 배수 구멍이나 채널이 있어 내부에 물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고 편안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막신

나막신은 독특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수상 스포츠나 수영 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나막신은 습기 문제와 자극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면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나막신은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플립플롭은 물과 관련된 활동과 캐주얼하게 신는 신발의 일종입니다. 그들은 해변 지역에서 착용하는 캐주얼 신발입니다. 고무 슬리퍼는 본질적으로 방수 기능이 있어 여성용 워터 슈즈를 선택할 때 분명한 선택이 되기 때문에 적합한 대안입니다.
플립플롭은 심플하고 개방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신발 유형입니다. 첫 번째 발가락과 두 번째 발가락 사이를 통과하여 밑창 측면에 연결되는 Y자형 스트랩이 있는 평평한 밑창으로 구성됩니다. 플립 플롭은 캐주얼하고 착용하기 쉬운 특성으로 인기가 있으며 따뜻한 날씨나 편안한 환경에 편안하고 통기성이 좋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립플롭 의 밑창은 일반적으로 고무, 폼 또는 기타 경량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이 구조는 유연성과 쿠션을 제공하여 발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스트랩은 종종 밑창과 동일한 소재로 만들어지거나 천, 가죽 또는 플라스틱과 같은 추가 장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