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여성 의류

여성 의류 수영

수영의 다양한 여성 의류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여성 의류

브랜드 여성 의류

수영 훈련을 위해 여성복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켓

가볍고 빠르게 건조되며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만든 수영용 재킷을 선택하세요. 내수성이 우수하고 염소 처리된 수영장이나 개방 수역 환경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나일론 또는 폴리에스테르와 같은 직물을 찾으십시오.
재킷은 수영하는 동안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핏이어야 합니다. 수영이나 수상 스포츠용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재킷을 찾으십시오. 수중 항력을 줄이기 위해 부피가 최소화된 유선형 디자인이어야 합니다. 안전한 착용감과 손쉬운 온/오프 기능을 제공하는 전면 지퍼 또는 조절 가능한 클로저와 같은 기능이 있는 수영용 재킷을 고려하십시오.

바지

수영 훈련용 여성용 바지 에 관해서는 물 속에서 편안함, 유연성 및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수영 훈련을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여성용 바지 입니다.

스윔 레깅스는 일반 레깅스와 비슷하지만 속건성 및 내염소성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전체 범위를 제공하며 더 겸손하거나 추가 태양 보호를 선호하는 수영 선수에게 이상적입니다. 수영 레깅스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수영 운동 중에 다양한 동작을 허용합니다.
수영 반바지는 수영 훈련을 위한 인기 있는 선택으로, 커버리지와 움직임의 자유 사이의 균형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빠르게 건조되는 가볍고 발수성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수영 반바지는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와 헐렁한 핏으로 디자인되어 수영하는 동안 편안함과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Swim capris는 여성 수영 훈련을 위한 다양한 옵션입니다. 길이가 더 길어서 일반적으로 종아리 중간이나 무릎 바로 아래에 이릅니다. 스윔 카프리는 신축성이 있고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만들어져 물 안팎에서 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좋은 커버력을 제공하며 완벽한 수영복을 위해 수영복이나 래쉬가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용 레깅스 또는 수영용 스타킹으로도 알려진 수영용 스타킹 은 수영용 레깅스와 유사하지만 더 타이트한 핏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압축을 제공하고 근육 지원을 향상시키는 신축성 및 유체 역학적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폴로 셔츠

폴로 셔츠는 수영 장비로도 사용됩니다. 폴로 셔츠 는 일반적으로 반팔이지만 일부는 긴 소매입니다. 이 폴로 셔츠는 보온 및 보호와 같은 수영 선수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최신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최고의 스티칭은 필링과 주름에 대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수영 훈련을 위한 여성용 폴로 셔츠는 편안함, 스타일 및 실용성을 제공하는 다재다능하고 기능적인 의류입니다. 이 셔츠는 수영 선수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훈련 세션 동안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여성용 수영용 폴로 셔츠는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테르 또는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의 혼합과 같은 가볍고 통기성이 있으며 속건성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소재는 편안함을 보장하고 효율적인 수분 흡수를 가능하게 하여 격렬한 운동 중에 수영하는 사람을 건조하고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스웨트 셔츠

수영 훈련용 맨투맨은 추운 날씨에 여성 수영 선수들이 사용하는 긴팔 미디 셔츠로 일반적으로 따뜻한 양털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스웨트 셔츠는 원래 편안한 운동복으로 활용됩니다.

티셔츠

수영 훈련용 여성용 티셔츠는 수영 운동 중에 편안함, 유연성 및 성능을 제공하는 필수 의류입니다. 이 티셔츠는 수영 선수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수영 훈련을 위해 디자인된 티셔츠는 물속에서 제한 없이 움직일 수 있는 신축성 있는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물은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여 수영하는 사람이 수축된 느낌 없이 다양한 영법과 운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용 수영 티셔츠는 일반적으로 움직임의 자유를 허용하는 편안한 핏입니다. 크루넥 또는 V넥 디자인과 짧은 소매가 특징인 경우가 많아 착용과 통풍이 용이합니다. 티셔츠의 길이는 엉덩이 길이부터 추가적인 커버력을 제공하는 더 긴 스타일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여성 의류에 대한 추가 정보:
여성 의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안면 마스크, 속옷, 모자, 드레스선글라스 가 포함됩니다. Speedo , Arena , Zone3 , Turbo , TYRAdidas 브랜드에서 이러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